top of page

축복 : Blessing

"가장 먼저, 태어남을 축복이라 부른 이가 누구였던가?"

▶새로운 뱀파이어가 태어나면 그 아이는 ‘시초’라고 불리는 이들에게 ‘축복’을 받게 됩니다. 

 

▶자세한 의식의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는 한 생명이 뱀파이어로서 인정받기 위한 필수과정이며, 축복을 받지 못한 뱀파이어는 사회에서 배척당함과 동시에 부활의 능력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.

 

▶본 커뮤에 러닝하는 모든 뱀파이어들은 이미 축복을 받은 이후입니다.

 

▶뱀파이어에게 축복이란 단 한 가지의 조건을 제외한 모든 죽음에서 부활하는 능력을 얻게 되는 성스러운 의식입니다. 대부분의 뱀파이어는 생후 5년이 지나기 전 축복을 받게 되며, 10년이 지나기 전까지 축복을 받지 않는 경우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.

 

▶축복을 받은 뱀파이어는 저마다 영원한 죽음에 이르는 특수한 조건을 가지게 됩니다. 이는 의식을 집행한 시초들과 당사자만 알고 있으며 지워지지 않는 기억, 즉 본능처럼 뇌리에 남게 됩니다.

-------------

▶뱀파이어가 영구적인 죽음에 이르게 되는 조건은 매우 다양하나 1. 그 조건이 이행된 상태로 ‘죽음'을 맞이해야 하며 2. 실행 불가능한 조건이 아니여야 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. (Ex. 조건: 장미 가시에 찔린다 > 장미 가시에 찔린 상태로 죽는다면 부활이 불가능합니다. 가시에 찔리는 것 자체가 사망요인이 되지는 않습니다.) (Ex. 조건: 사랑한다는 고백 > 고백과 함께 죽음을 맞이할 경우 부활이 불가능합니다. 사랑한다는 말만 듣는 경우 문제 될 것은 없습니다.)

 

▶뱀파이어에게 있어 자신을 죽게 만드는 조건을 밝힌다는 것은 자신의 유일한 약점을 밝히는 것과 같습니다. 때문에 혈연지간 조차 서로의 조건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 

▶각자에게 유일한 그 조건을 제외한다면 뱀파이어는 불사의 삶을 살아갑니다. 평범한 죽음에 이를 경우 그에 따른 고통을 느끼며 숨이 끊어지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몸의 재생과 함께 다시 생을 얻게 됩니다.

 

▶뱀파이어는 끔찍한 고통과 함께 죽음을 거듭할수록 다음 생에 더 강인한 힘과 빠른 회복속도를 가지게 됩니다. 그러나 그 차이는 감지하기 어려울 정도로 미미하므로 속설로 치부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 

▶은이 포함된 무기는 뱀파이어의 살갗을 태우며 끔찍한 고통과 함께 영구적인 흉터를 남깁니다. 이 흉터는 상처 부위가 회복된다 하더라도 사라지지 않으나, 흉터가 포함된 신체를 도려내거나 잘라내는 식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. 한 번 살점이 잘려나간 이후 다시 아문 자리는 더이상 흉터가 남지 않습니다.

 

▶소량의 은을 사용해 타투나 문신, 피어싱 등의 효과를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.

 

 

©2020 by 레퀴엠 미사 : 송장들의 찬가. Proudly created with Wix.com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