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헌터 : Hunter

"​누군가 중얼거렸다. 괴물을 잡으려면 괴물이 되어야 한다고."

▶헌터는 영생을 사는 뱀파이어의 유일한 천적입니다. 이는 헌터의 피를 한 모금 이상 마신 뱀파이어가 본인의 사망 조건과 관계없이 영면에 들게 되기 때문입니다.

 

▶개인차가 있지만 대부분의 뱀파이어는 헌터의 피를 마시면 10일 내로 영원한 잠에 빠지게 됩니다. 영면에 들기 약 6시간 전 급격한 피로를 느끼기 시작하며 점차 호흡이 느려지고 감각이 무뎌지게 됩니다. 온전히 영면에 든 순간 뱀파이어들은 더이상 호흡을 하지 않으며 잠이 든 것처럼 숨이 멎게 됩니다. 영면에 든 뱀파이어는 몸이 자연적으로 부패하지 않을 뿐 실제 죽음과 다름이 없으므로 이를 죽음이라 부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 

▶한 모금 미만의 피는 뱀파이어에게 영구적인 부상을 남깁니다. 이는 주로 신경의 마비와 관련이 있으며 은으로 입은 상처와 달리 해당 부위를 잘라낸다 하더라도 회복되지 않습니다. 

-------------

▶헌터는 크게 핏줄로 이어지는 경우와 평범한 인간들 사이에서 우연히 발현되는 경우로 나누어집니다. 후자는 대다수가 본인이 헌터의 자질을 가졌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채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.

 

▶헌터들 사이의 자식은 90퍼센트 이상의 확률로 헌터로 태어나며, 헌터와 평범한 인간 사이의 자식은 약 40퍼센트 정도의 확률로 헌터로 태어납니다. 평범한 인간들 사이에서 헌터가 태어날 확률은 약 1퍼센트에 달합니다. 적은 확률이지만 엄연히 이들은 존재하고 있으며, 어떤 경위로 헌터의 자질이 발현되는 것인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.

 

▶헌터의 능력은 그들의 핏줄에 기반을 둡니다. 헌터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는 두 피가 결합해 부모보다 강인한 신체적 능력을 지니며, 평범한 인간과 피가 섞이면 그 자식은 헌터인 부모보다 약한 능력을 갖춥니다. 평범한 집안에서 우연히 헌터로 태어난 이들은 여전히 평범한 인간보다는 발달한 신체적 능력을 갖추고 있으나 이는 인간의 상식선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.

▶헌터의 신체적 능력은 꾸준한 자기 계발을 통해 후천적으로 향상될 수 있으나, 타고난 재능이 주는 차이를 노력으로 메꾸기 위해서는 그만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.

 

▶헌터의 신체적 능력과 무관하게 헌터의 자질을 가지고 태어난 이들의 피는 모두 뱀파이어를 영원히 잠재울 수 있습니다.

 

▶헌터의 피는 몸 바깥으로 흘러나온 뒤 오 분 내로 모든 효력을 잃게 됩니다. 따라서 헌터에게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뱀파이어로 하여금 본인의 피를 직접 마시게 하는 것입니다. 러닝 기간 중 음식이나 와인에 본인의 피를 섞어 뱀파이어에게 권하는 일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. 혈향을 풍겨 다른 이들에게 오해를 사게 되어도 주최측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©2020 by 레퀴엠 미사 : 송장들의 찬가. Proudly created with Wix.com

bottom of page